거래처등록
거래처등록을 환영합니다.
거래처등록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세요!
약관동의
이용약관
전체보기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바크로(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B2B몰(이하 “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이하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몰은 기업 간 거래(B2B)를 목적으로 하므로, 상법 및 일반 상관례가 우선 적용됩니다. 제2조 (정의) “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을 사업자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회원”이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가입 승인을 득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업자(개인사업자 및 법인)를 말합니다. “영업담당자”란 회원의 주문 승인, 여신 관리, 문의 대응 등 회원별로 지정된 회사 소속 담당자를 말합니다. “여신한도”라 함은 회사가 회원의 신용도, 거래 실적 등을 고려하여 부여한 후결제 가능 금액을 의미합니다. “출고정지”라 함은 미지불 금액이 여신한도를 초과하거나 대금 지급이 연체될 경우 회사가 상품의 출고 및 배송을 일방적으로 중단하는 조치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명,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 시 적용일자 7일 전에 공지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구매계약 체결, 배송 및 여신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 변경 시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의 고의·중과실이 없는 한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통상적인 손해를 제외한 책임은 면제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설비 점검, 보수,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종료 시 회사는 제8조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제2장 회원가입 및 관리 제6조 (회원가입 및 등급, 영업담당) 이용자는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고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신청자의 사업자 등록 여부 및 영업 적합성을 심사하여 가입을 승인합니다. 회사는 구매액 및 거래 실적에 따라 회원에게 일정한 멤버십 등급을 부여하며, 등급에 따라 여신한도, 할인율 등을 차등 제공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혜택은 몰에 별도 게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회사는 회원별로 영업담당자를 지정·변경할 수 있으며, 영업담당자의 승인·지시에 따라 일부 거래가 처리됩니다. 영업담당자의 변경은 회사 사정에 따르며 회원은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나, 미결제 잔액이 있는 경우 해당 채무를 완전히 변제한 후 탈퇴가 처리됩니다. 회사가 본 약관 제28조(유통 제한) 위반을 확인하거나, 2회 이상 대금 연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회원정보에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타인의 계정을 도용하거나, 회사의 정책에 반하는 거래행위(가격 등 영업기밀 유출, 영업 방해 등)를 한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박탈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하는 경우 전자우편, SMS, 몰 내 게시판, 영업담당자의 통화, 메시지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통지는 발송 시점에 도달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의 연락처 변경 미통지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제3장 구매 및 결제 제9조 (구매신청) 회원은 몰 내에서 재화 등을 선택하고, 수령인 정보 및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제10조 (구매계약의 성립) 구매계약은 회사가 주문 접수 후 재고를 확인하고 승인 절차를 거쳐 출고가 완료된 시점에 성립합니다. 회사는 재고 부족, 시스템 오류(가격 오기 포함), 회원의 신용 위기 등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승인 전후를 불문하고 주문을 취소하거나 반려할 수 있습니다. 여신한도를 초과하는 주문의 경우, 계약은 성립되지 않은 것으로 보며 회사는 승인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지급방법) 대금 지급은 카드결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또는 회사가 승인한 여신결제(후결제)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여신결제 시 미수금은 1개월 이내 결제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여신결제 등 PG를 통하지 않는 거래의 경우 회사는 매월 말일 기준으로 세금계산서 등 정산서류를 발행합니다. PG결제는 정산서류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제12조 (여신한도 관리 및 출고정지 권한, 연체·제재) 각 거래처(회원)는 멤버십 등급 및 회사의 내규에 따라 일정한 여신한도를 가집니다. 회원의 미지불 금액(미수금)이 여신한도를 초과하거나 대금 지급 기일을 경과한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지 없이 즉시 해당 회원의 모든 주문 상품에 대한 출고정지, 주문 제한, 결제 수단 제한, 계정 이용 정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여신한도는 회사의 정기 심사에 따라 상향 또는 하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 결제기한 (주문 후 1개월) 경과 미수금이 발생한 경우, 지급기일 다음 날부터 완제일까지 연 15% 또는 관련 법령상 허용되는 최고이율 중 낮은 이율의 연체이자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이때 추심비용 등 제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미수금이 완제되지 않은 상태에서 회원이 연락 두절되거나 폐업 징후가 보일 경우, 회사는 여신 한도와 관계없이 즉시 채권 추심 및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4장 배송, 검수 및 청약철회 제13조 (재화 등의 공급 및 배송) 회사는 공급 시기에 관해 별도 약정이 없는 한, 주문 승인 후 신속히 배송 조치를 취합니다. 단, 여신 한도 초과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 공급이 제한됩니다. 제14조 (회원의 상품 검수 책임) 회원은 배송 완료 후 24시간 이내 주문 상품과 실제 상품의 일치 여부, 수량, 파손 및 하자를 검수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해당 기간 내에 서면 또는 시스템을 통한 이의 제기가 없는 경우 하자가 없는 정상 제품이 인도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항의 기한 내에 검수하지 않아 발생한 수량 부족이나 외관상의 하자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 (환불 및 교환의 제한) 제품의 환불 또는 교환 신청은 제품 발송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단, 외관상의 하자의 경우에는 제14조에 따른 검수 기한(24시간) 내에 통지된 건에 한하여 본 조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1항의 기간이 경과한 경우, B2B 거래의 특성상 제품 하자가 명백히 입증되지 않는 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 다음의 경우 반품/교환이 절대 불가합니다. 기획전, 유통기한 임박상품 등 정상가보다 할인하여 구매한 경우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가 훼손된 경우 포장 개봉 및 사용으로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순 변심 (본 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재판매가 제한된 제품으로, 일단 출고된 이후에는 재판매 가능성이 훼손되므로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원칙적으로 불가함) 제16조 (반품 및 교환의 처리 절차) 재화 등의 반품 또는 교환을 원하는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1. 신청 접수: 배송 완료일(발송 시점 기준 7일 이내)로부터 기한 내에 몰 내 '마이페이지'를 통한 반품 신청 또는*CS 담당자(영업담당자)에게 유선으로 접수하여야 합니다. 2. 제품 회수: 접수 완료 후 회원은 안내받은 회수 방법(지정 택배 이용 등)에 따라 해당 재화 등을 회사로 발송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수된 재화 등에 대하여 다음의 입고 검수 과정을 거칩니다. 1. 검수 내용: 재화 등의 수량, 구성품 누락 여부, 포장 훼손 상태, 사용 흔적 등을 확인합니다. 2. 검수 결과 처리: 검수 결과 제15조 3항의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하거나 회원의 귀책으로 가치가 훼손된 것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반품을 거부하고 해당 재화를 회원에게 반송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발생하는 왕복 배송비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환불 및 교환은 제2항의 검수 결과 이상이 없는 것으로 확정된 경우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1. 환불: 검수 완료 후 7영업일 이내에 결제 취소 또는 포인트 환원 등의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단, 여신결제의 경우 미수금에서 해당 금액을 차감하는 방식으로 정산할 수 있습니다.) 2. 교환: 동일 제품의 재고가 있는 경우 신속히 재발송하며, 품절 시에는 환불 절차에 따릅니다. 반품에 필요한 배송비 부담은 다음 각 호의 기준에 따릅니다. 1. 회원의 변심 및 귀책(주문 실수 등): 왕복 배송비 전액 회원 부담 2. 상품의 하자 및 오배송: 왕복 배송비 회사 부담 (단, 제14조 및 제15조의 기한 내 통지된 건에 한함) 제5장 개인정보 및 보안 제17조 (개인정보보호 및 사업자 정보의 활용)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및 사업자 정보를 수집합니다. 수집 항목 및 목적은 몰에 게시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상세히 따릅니다. 회사는 수집된 정보를 다음 각 호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 목적이 발생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 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단,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주문 처리 및 배송 업무(배송업체 제공 등) 여신 한도 및 미수금 채권 관리 서비스 개선 및 맞춤형 마케팅 활용 제18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 사항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일정을 통지합니다. 제19조 (회원의 계정 및 비밀번호 관리 책임)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본 몰은 B2B 몰의 특성상 하나의 계정을 다수의 임직원이 공유하여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계정 관리의 주체는 해당 사업자(회원)입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되며, 퇴사자 발생 또는 담당자 변경 시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보안을 유지해야 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통보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20조 (서비스 이용 시 금지행위)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사업자 정보, 결제 정보 등) 도용 몰에 게시된 정보의 무단 변경 또는 시스템 해킹 시도 자동 접속 프로그램(매크로), 크롤링 등을 이용하여 몰의 정보를 무단 수집하거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거나 법령 위반에 해당하는 행위 제6장 유통 질서 및 재판매 관리 제21조 (제품 유통 및 재판매의 제한) 본 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샵 내 시술용(전문가용)' 및 '샵 내 내방객 대상 판매용(홈케어용)'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회원은 본 몰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전문가용 및 홈케어 제품 포함)을 본인의 사업장(병원, 피부관리실 등) 내에서 내방객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판매 및 시술 목적으로만 사용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2항을 위반하여 무단으로 유통하거나 온라인 재판매를 행하는 경우, 회사는 이에 책임을 물어 다음 각 호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거래의 즉시 중단 및 회원 자격의 영구 박탈 무단 온라인 유통으로 인한 브랜드 가치 하락 및 유통 질서 문란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무단 판매 게시물에 대한 즉각적인 삭제 요청 및 지식재산권 침해에 따른 법적 대응 제22조 (비밀유지)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며 얻은 회사의 가격 정책, 여신 조건, 영업 자료 등을 제3자에게 누설해서는 안 됩니다. 위반 시 손해배상 책임이 있으며 회원 탈퇴, 계약 종료 후에도 유효합니다. 제7장 포인트 및 혜택 제23조 (포인트의 정의 및 적립) “포인트”란 회원이 몰에서 재화 등을 구매하거나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취득하는 전산상의 데이터로, 몰 내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상의 혜택을 말합니다. 포인트는 실결제 금액(카드 결제, 계좌이체 등)을 기준으로 적립되며, 여신결제(후결제)의 경우 해당 미수금에 대한 결제가 실제로 완료된 시점에 적립됩니다. 포인트의 적립 비율 및 적립 대상 상품은 회사의 운영 정책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는 몰 내에 공지된 바에 따릅니다. 제24조 (유효기간 및 소멸)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다음 각 호의 기준에 따릅니다. 1. 구매에 의한 포인트: 지급된 날로부터 1년 2. 이벤트 및 관리자 지급 포인트: 지급 시 회사가 별도로 고지한 기간 (고지된 기간이 없는 경우 3개월을 원칙으로 함) 유효기간이 경과하여 소멸된 포인트는 어떠한 경우에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는 무상으로 제공하는 혜택으로 현금으로 인출하거나 타 결제수단으로 환금되지 않습니다. 사용한 포인트는 제품의 반품 및 환불 시 회사의 귀책 사유가 없는 한 복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취득한 경우 사전 통보 없이 해당 포인트는 삭제할 수 있으며, 관련하여 회원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탈퇴(자진 탈퇴 포함) 또는 거래정지, 자격 박탈 시 해당 시점에 보유 중인 모든 포인트는 즉시 소멸됩니다. 소멸된 포인트는 회원 자격이 재승인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제8장 저작권 및 분쟁해결 제25조 (저작권의 귀속)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회원은 이를 사전 승낙 없이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26조 (면책 및 분쟁해결) 회사는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회원의 영업 손실, 기대이익 상실, 간접손해 및 특별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영업담당자를 CS담당으로 하여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처리합니다. 단, 회사와 회원 사이를 중계하는 중계인 (대리점, 딜러, 링커 등)이 있는 경우 CS담당은 중계인이 될 수 있습니다. CS 및 분쟁은 본 약관 및 몰에 안내된 안내사항 등을 기준으로 처리함이 원칙이며 이를 통해 해결되지 않는 경우 분쟁조정기관 등을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제27조 (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을 전속 관할로 합니다. 본 약관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6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을 읽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전체보기
주식회사 바크로와 주식회사 씨스코비디(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o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시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사업자등록번호 - 서비스 신청시 : 주소, 결제 정보 o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 기록, 불량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나.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전화, 팩스,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o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o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o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1년간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o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 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o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o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o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o 위탁 대상자 : [로젠택배], [퀵서비스], [일반화물], [우체국] o 위탁업무 내용 : [상품의 배송] o 위탁 대상자 : [이니시스] o 위탁업무 내용 : [전자적 방식에 의한 결제]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o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o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통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o ?이용자가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주문정보"에 게시된 영업담당자 또는 회사(02-525-8275)로 연락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o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o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o 쿠키 등 사용 목적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o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o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성명 : 조찬근 소속 : (주)바크로 전화번호 : 02-525-8275 이메일 : info@syscobd.co.kr o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김동주 소속 : (주)바크로 전화번호 : 02-525-8275 이메일 : info@syscobd.co.kr o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o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http://www.spo.go.kr
">
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http://www.ctrc.go.kr/국번
">
www.ctrc.go.kr/국번
없이 182) ----------------------------------------------------------------------------------------------- 회원가입시(필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ο 필수항목 - (회원 가입 시) 이름(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로그인 ID, 비밀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이메일/SMS수신여부 - (웹사이트에서 제품 구매 시)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결제기록, 주문기록, 주소 - (웹사이트 이용 시)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ο 선택항목 - (회원 가입 시) 주소, 일반 전화번호 나.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전화, 팩스,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o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o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o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읽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아이디(ID)
(영/숫자 5 ~ 20자 이내로 입력하세요.)
비밀번호(PW)
(비밀번호는 6자 이상으로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확인을 위해 한번 더 입력하여 주세요.)
상호
전자메일
(비밀번호 분실시, 등록한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정보메일을 수신하겠습니다.
(입력된 전자메일로 세금계산서가 발급됩니다.)
국가
대한민국
미국
중국
일본
벨라루스
폴란드
체코
캐나다
호주
주소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강남구
강동구
강북구
강서구
관악구
광진구
구로구
금천구
노원구
도봉구
동대문구
동작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송파구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은평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대표전화
(지역번호가 다를 경우 지역번호를 무시하고 전체를 입력하세요.)
회사팩스
사업자등록번호
중복검사
(숫자만 입력해 주세요.)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이름
대표자 전화
(지역번호가 다를 경우 지역번호를 무시하고 전체를 입력하세요.)
대표자 전자메일
주문담당자 이름
주문담당자 직책
주문담당자 휴대폰
정보문자를 수신하겠습니다.
주문담당자 전화
주문담당자 전자메일
소속
카카오톡채널
http://
홈페이지주소
http://
매장사진
여러개의 사진을 등록시 Shift 또는 Ctrl키를 이용해 선택해 주세요.
영업시간
전달사항
거래처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