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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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세금 계산서는 어디서 발행받을 수 있나요? |
*세금계산서는 매월 말일 마감후 익월 5~10일 일괄 발행하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여부는 담당자 메일로 확인 가능하며, 10일 이후 국세청 홈택스에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
[결제] 부분 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B2B몰 상단메뉴 마이페이지->결제 에서 미수금잔액 확인후 결제금액 입력후 진행가능합니다 |
[결제]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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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결제하던 카드를 변경가능할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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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결제카드의 명의는 꼭 사업자여야만 하나요? |
결제카드의 명의와 꼭 동일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
[결제] 결제내용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B2B몰 상단 메뉴 마이페이지->결제->기간 선택후 조회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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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결제 대상금액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B2B몰 상단메뉴 마이페이지->결제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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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무이자카드는 뭐가 있나요? |
무이자 가능한 카드정보는 B2B몰 상단메뉴 마이페이지->결제->하단 카드정보 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결제] 세금계산서가 도착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
매월 말일마감 익월 5~10일 담당자메일이나 국세청 홈택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결제] B2B 사이트에서 결제와 무통장입금 결제의 차이는? |
B2B 사이트에서 결제하는 방식과 무통장 입금 결제의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선불결제: 사이트에서만 가능, 카드결제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 가능 2. 여신결제 가. 사이트에서 결제시: 카드결제 가능, 실시간계좌이체 가능 나. 무통장 입금: 영업담당자로부터 가상계좌 번호를 부여받아 입금 다. 사이트 외에서 카드 결제: 영업담당자와 사전 협의 필요? |
[결제] 선불결제와 여신결제가 어떻게 다른가요? |
선불결제는 주문과 동시에 결제를 하는 방식이며 여신결제는 주문/배송이 완료된 이후 다른 주문과 함께 결제를 하는 방식입니다.
두 방식의 결제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선불결제: 사이트에서만 가능, 카드결제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 가능 2. 여신결제 가. 사이트에서 결제시: 카드결제 가능, 실기간계좌이체 가능 나. 무통장 입금: 영업담당자로부터 가상계좌 번호를 부여받아 입금 다. 사이트 외에서 카드 결제: 영업담당자와 사전 협의 필요 |
[주문취소/교환/환불] 주문 후에 취소/반품/교환은 어떻게하나요? |
주문한 제품의 최소는 영업담당자의 승인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아닌 별도의 교환/환불 요청을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에서의 취소 주문의 전체 취소만 가능하며 부분 취소를 원하는 경우 주문 전체를 취소하고 필요한 상품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1. 주문/배송조회 2. 주문 내용의 오른쪽 주문취소버튼 클릭
반품과 교환은 영업담당자와 먼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1. 영업담당자와 협의 2.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확인 3. 교환/환불요청 클릭후 내용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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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취소/교환/환불] 주문한 제품의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
주문한 제품의 최소는 영업담당자의 승인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아닌 별도의 교환/환불 요청을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에서의 취소 주문의 전체 취소만 가능하며 부분 취소를 원하는 경우 주문 전체를 취소하고 필요한 상품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1. 주문/배송조회 2. 주문 내용의 오른쪽 주문취소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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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취소/교환/환불] 반품 및 교품시 배송비를 내야하나요? |
반품과 교품의 원인에 따라 구분됩니다.
1. 배송비를 내지 않는 경우 - 제품의 파손 - 제품의 오배송 - 기타 씨스코비디/바크로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2. 배송비를 내야하는 경우 - 단순변심 - 고객의 주문 오류 - 기타 고객의 귀책 사유가 있는 경우 |
[주문취소/교환/환불] 환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
환불은 교환은 영업담당자와 먼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1. 영업담당자와 협의 2. 영업담당자가 환불 등록 3. 제품 반송 4. 반송 확인후 환불 가능여부 판단 5. 씨스코비디/바크로 경리담당자를 통하여 환불 |
[교육/상담] 데모 및 교육을 받아보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나요? |
담당 영업사원을 통하여 요청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규 거래처이신 분들은 본사로 연락 주시면 영업담당자로 연결하여 일정을 조율해드리겠습니다.
본사 문의 TEL : 02-525-8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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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상담] 제품 및 프로토콜에 대한 설명을 듣고싶으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
담당 영업사원을 통하여 요청하시는 방법과 본사 교육부를 통하여 요청하시면 간단한 확인 철차 후 설명이 가능합니다. 또한 본사 정기교육에 참석하시면 제품 설명과 프로토콜에 대한 설명을 상세히 들으실 수 있습니다.
본사 문의 TEL : 02-525-8275 |
[자료] 교육자료/제품브로셔/기타 상품자료는 어떻게 받나요? |
이 자료는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공지사항-->자료공유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자료] 소비자용 가격표는 어떻게 받나요? |
소비자용 가격표는 이 사이트에서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영업담당자에게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자료] 가격표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가격표는 이 사이트에서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영업담당자에게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개별 상품의 가격은 상품 상세보기 화면이나 장바구니에 넣으신 뒤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