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결제] 세금 계산서는 어디서 발행받을 수 있나요?

*세금계산서는 매월 말일 마감후 익월 5~10일 일괄 발행하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여부는 담당자 메일로 확인 가능하며,

 10일 이후  국세청 홈택스에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부분 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B2B몰 상단메뉴 마이페이지->결제 에서 미수금잔액  확인후 결제금액 입력후 진행가능합니다

[결제]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결제하던 카드를 변경가능할까요?

 

[결제] 결제카드의 명의는 꼭 사업자여야만 하나요?

결제카드의 명의와 꼭 동일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결제] 결제내용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B2B몰  상단 메뉴 마이페이지->결제->기간 선택후 조회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결제 대상금액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B2B몰  상단메뉴 마이페이지->결제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결제] 무이자카드는 뭐가 있나요?

무이자 가능한 카드정보는 B2B몰  상단메뉴 마이페이지->결제->하단 카드정보 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세금계산서가 도착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매월 말일마감  익월 5~10일 담당자메일이나 국세청 홈택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B2B 사이트에서 결제와 무통장입금 결제의 차이는?

B2B 사이트에서 결제하는 방식과 무통장 입금 결제의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선불결제: 사이트에서만 가능, 카드결제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 가능

2. 여신결제

가. 사이트에서 결제시: 카드결제 가능, 실시간계좌이체 가능

나. 무통장 입금: 영업담당자로부터 가상계좌 번호를 부여받아 입금

다. 사이트 외에서 카드 결제: 영업담당자와 사전 협의 필요? 

[결제] 선불결제와 여신결제가 어떻게 다른가요?

선불결제는 주문과 동시에 결제를 하는 방식이며

여신결제는 주문/배송이 완료된 이후 다른 주문과 함께 결제를 하는 방식입니다.

 

두 방식의 결제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선불결제: 사이트에서만 가능, 카드결제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 가능

2. 여신결제

가. 사이트에서 결제시: 카드결제 가능, 실기간계좌이체 가능

나. 무통장 입금: 영업담당자로부터 가상계좌 번호를 부여받아 입금

다. 사이트 외에서 카드 결제: 영업담당자와 사전 협의 필요

[주문취소/교환/환불] 주문 후에 취소/반품/교환은 어떻게하나요?

주문한 제품의 최소는 영업담당자의 승인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아닌 별도의 교환/환불 요청을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에서의 취소 주문의 전체 취소만 가능하며 부분 취소를 원하는 경우 주문 전체를 취소하고 필요한 상품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1. 주문/배송조회

2. 주문 내용의 오른쪽 주문취소버튼 클릭

 

 

반품과 교환은 영업담당자와 먼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1. 영업담당자와 협의

2.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확인

3. 교환/환불요청 클릭후 내용 작성

 

[주문취소/교환/환불] 주문한 제품의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한 제품의 최소는 영업담당자의 승인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아닌 별도의 교환/환불 요청을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에서의 취소 주문의 전체 취소만 가능하며 부분 취소를 원하는 경우 주문 전체를 취소하고 필요한 상품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1. 주문/배송조회

2. 주문 내용의 오른쪽 주문취소버튼 클릭


 

[주문취소/교환/환불] 반품 및 교품시 배송비를 내야하나요?

반품과 교품의 원인에 따라 구분됩니다.

 

1. 배송비를 내지 않는 경우

- 제품의 파손

- 제품의 오배송

- 기타 씨스코비디/바크로의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2. 배송비를 내야하는 경우

- 단순변심

- 고객의 주문 오류

- 기타 고객의 귀책 사유가 있는 경우

[주문취소/교환/환불] 환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환불은 교환은 영업담당자와 먼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1. 영업담당자와 협의

2. 영업담당자가 환불 등록

3. 제품 반송

4. 반송 확인후 환불 가능여부 판단

5. 씨스코비디/바크로 경리담당자를 통하여 환불 

[교육/상담] 데모 및 교육을 받아보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나요?

담당 영업사원을 통하여 요청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규 거래처이신 분들은 본사로 연락 주시면 영업담당자로 연결하여 일정을 조율해드리겠습니다. 

 

본사 문의 TEL : 02-525-8275?

 

[교육/상담] 제품 및 프로토콜에 대한 설명을 듣고싶으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담당 영업사원을 통하여 요청하시는 방법과 본사 교육부를 통하여 요청하시면 간단한 확인 철차 후 설명이 가능합니다. 

또한 본사 정기교육에 참석하시면 제품 설명과 프로토콜에 대한 설명을 상세히 들으실 수 있습니다.

 

본사 문의 TEL : 02-525-8275

[자료] 교육자료/제품브로셔/기타 상품자료는 어떻게 받나요?

이 자료는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공지사항-->자료공유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 소비자용 가격표는 어떻게 받나요?

소비자용 가격표는 이 사이트에서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영업담당자에게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자료] 가격표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가격표는 이 사이트에서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영업담당자에게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개별 상품의 가격은 상품 상세보기 화면이나 장바구니에 넣으신 뒤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