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모바일 환경] B2B 몰에 대한 바로가기 아이콘 홈화면 등록

<<안드로이드/아이폰의 크롬 브라우저 환경>>

1. 크롬 브라우저를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

2. 크롬을 실행

3. 이후에는 다음과 같이 실행


<<아이폰 - 사파리 브라우저>>

1. 앱스토어에서 사파리 다운로드

2. 사파리를 실행하여 B2B 몰 접속

3. 다음과 같이 홈화면에 등록

 

 

 

[회원가입] 회원 가입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기존의 저희 고객분들은 시스템 오픈시에 사전 등록되어 있습니다.

ID와 패스워드를 영업 담당자를 통하여 확인하시고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처음 로그인 하신 뒤에는 패스워드를 변경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신규 고객인 경우에는

1. 접속 초기 화면에서 회원 가입 선택

2. 필요 정보 등록

3. 회원 가입

을 하시면

저희가 영업 담당자를 지정한 뒤에 영업담당자의 승인이 이루어지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주문 - 주문승인] 주문시에 영업담당자에 의한 승인은 왜 필요한가요?

영업담당자는 고객님이 저희 제품을 구매/사용 하실 때 옆에서 도와드리는 파트너입니다.

영업담당자는 고객님을 대신하여 저희 회사에서 고객님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님의 주문 정보, 사용하시는 프로그램 등을 알고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주문이 정상적인지, 더 필요한 것은 없는지를 확인하여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주문을 한번 더 검토하는 과정입니다. 

[주문] 피부관리 프로그램 라인을 세팅할 때 라인에 포함된 전 제품을 모두 구매하여야 하나요?

처음 피부관리 프로그램 라인을 세팅할 때에는 반드시 전 해당 프로그램 라인에 포함된 전 제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씨스코비디/바크로의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각 단계별로 피부관리에 최적화된 프로토콜을 제공합니다.

 

전체 프로토콜을 따르지 않을 경우

1. 피부 관리 효과가 떨어지고

2. 중화, pH 밸런스 조절 등 반드시 필요한 단계를 거치지 않음으로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는 등

의 문제를 야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처음 세팅 이후에는 프로그램 라인에 속한 제품 중 일부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사용하는 피부관리 프로그램 라인을 간편하게 볼 수 있나요?

 

 

로그인하신 후 브랜드보기를 클릭하고

관리프로그램(전체) 항목에서 원하시는 프로그램 라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특정브랜드를 선택하면 관리프로그램은 해당 브랜드에 속한 것만 표시되는 점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를들어 브랜드를

크리스티나-크리스티나로 선택한 경우 크리스티나에 포함된 관리프로그램만 화면에 나타납니다.

[주문] 전체 라인 말고 필요한 것만 구입가능할까요?

처음 피부관리 프로그램 라인을 세팅할 때에는 반드시 전 해당 프로그램 라인에 포함된 전 제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씨스코비디/바크로의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각 단계별로 피부관리에 최적화된 프로토콜을 제공합니다.

 

전체 프로토콜을 따르지 않을 경우

1. 피부 관리 효과가 떨어지고

2. 중화, pH 밸런스 조절 등 반드시 필요한 단계를 거치지 않음으로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는 등

의 문제를 야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처음 세팅 이후에는 프로그램 라인에 속한 제품 중 일부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B2B 몰 회원사(거래처)의 직원이 구매하는 방법은요?
씨스코비디/바크로의 회원사를 관리하는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주문] 거래명세서 제외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시 배송시 요청사항에 "거래명세표 제외"라고 표시해주시면 됩니다.
[주문] 주문시 담당자(회원사)에게 연락이 가나요?

주문은 다음과 같은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1. 회원의 주문

2. 씨스코비디/바크로 담당자의 주문 승인

3. 상품 준비

4. 배송

 

주문 승인이 이루어지면 회원 정보에 지정된 담당자에게 문자/메일/카카오톡 메세지로 해당 내용이 전송됩니다.

[주문] 구매하면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일반적으로 이 몰에서 공급되는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 6개월 이상인 제품이 배송됩니다.

다만, 1년 이하의 유통기한인 제품의 재고만 있는 경우에는 배송전에 해당 제품을 받으실지 여부를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확인한 뒤 받으시길 원하면 배송합니다.

 

특가제품인 경우에는 유통기한이 1년 6개월 이하일 수 있으며, 이 때에는 유통기한이 별도로 공지됩니다.

[주문] 샘플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이 몰의 모든 제품(샘플, 소모품, 인쇄물 등 포함)은 구매하셔야 합니다.

단, 영업담당자와 사전 협의된 경우에는 해당 내용을 배송시 요청사항에 입력해주시면 영업담당자의 승인여부에 따라 배송이 결정됩니다.

[주문] 소모품 소진 시 구매를 해야하나요?

이 몰의 모든 제품(샘플, 소모품, 인쇄물 등 포함)은 구매하셔야 합니다.

단, 영업담당자와 사전 협의된 경우에는 해당 내용을 배송시 요청사항에 입력해주시면 영업담당자의 승인여부에 따라 배송이 결정됩니다.? 

[주문] 대배너, 소배너, 리플렛, 포스터를 받고 싶을때는 구입해야하나요?
이 몰의 모든 제품(샘플, 소모품, 인쇄물 등 포함)은 구매하셔야 합니다.
단, 영업담당자와 사전 협의된 경우에는 해당 내용을 배송시 요청사항에 입력해주시면 영업담당자의 승인여부에 따라 배송이 결정됩니다.?
[주문] 배너에 상호명을 넣고 제작하고싶은데, 가능한가요?

배너에 상호명 등을 넣어 제작하실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 영업담당자와 협의

2. 배너에 넣을 정보 제공 (상호, 전화번호, 카카오톡채널 이름 등)

3. 특별히 디자인을 바꾸고 싶을 경우에는 디자인 파일을 영업담당자에게 전달

4. 영업담당자가 제작요청

5. 제작후 배송

[주문] 월별 구매현황 확인이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시작일을 해당월 1일로 마지막날을 해당월 말일로 선택한 뒤 조회하시면 됩니다.

[주문] 최종 거래일이 언제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시작일을 해당월 1일로 마지막날을 해당월 말일로 선택한 뒤 조회하시면 됩니다.
[배송] 배송정보는 어디서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추적을 클릭하면

1. 택배인 경우 택배사의 홈페이지를 연결하여 배송내용을 알려줍니다.

2. 직배인 경우 영업담당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보여줍니다.

3. 화물인 경우 차량번호, 기사전화번호, 출발시간을 보여줍니다.

4. 퀵서비스인경우 기사전화번호, 출발시간을 보여줍니다.


 

[배송] 배송지를 바꾸고 싶습니다.

배송지를 바꾸려면 다음과 같이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2. 마이페이지--> 배송지 관리 선택

3. 새배송지 추가 (회원정보에 등록된 주소가 기본 배송지입니다. 배송지 관리 화면에서 기본배송지로 선택하면 기본 배송지가 바뀝니다.?)

4. 주문화면에서 배송지를 새배송지로 선택

5. 주문 완료

[배송]오늘 주문하면 언제 발송되나요?

영업담당자의 주문승인 시간에 따라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1. 오후3시이전 승인건: 당일발송

2. 오후 3시 이후 승인건: 익일발송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주문건은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

[배송] 오늘 주문했는데 내일이 휴일이라 내일이 아닌 다른 날 받고싶을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시 배송요청사항에 "다음 월요일에 발송해주세요"와 같이 발송을 원하는 날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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